HOME / 엘림노인재활요양센터 / 인사말

인사말

인사말

엘림노인재활요양센터는 엘림요양원과 주간보호센터를 병설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.
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본 엘림노인재활요양센터는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중미산로 373에 세워진 노인요양시설입니다.
서울도심에서 40분이면 도착하는 위치로서 물 맑고 공기 좋은 곳으로서 국립휴양림 중미산 자락을 배경으로 치매, 중풍, 노인성질환 등으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요양하시기에 더 없이 좋은 곳입니다.

어르신들과 가족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며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연계를 통하여 함께 성장하도록 할 것입니다. 또한 어르신들이 자신이 기거하시던 집처럼 평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하며,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, 어르신들의 잔존근력 유지 및 향상을 위하여 국립재활병원과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에서 운영중인 기구를 구입하여 물리치료, 재활운동, 자활운동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근력 및 관절을 강화하여 삶의 질을 향상토록 할 것이며, 자유로운 면회를 위하여 별도의 면회실을 준비하였고, 임종을 맞이할 어르신들의 가족을 위하여 임종을 지켜볼 수 있도록 임종실을 마련하였으며, 주일마다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예배당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

어르신들을 섬길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, 엘림요양원에 오신 어르신들과 보호자님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 서로에게 도움이 되며, 끝이 좋은 관계로, 또한 기도하면서 서로 축복하고 위로하는 그런 인연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. 내 부모님을 대하는 정성으로 어르신들을 가족처럼 따뜻하게 사랑하는 엘림요양원이 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엘림요양원, 주간보호센터 원장 박효상 목사